비디오 마케팅을 극대화하는 방법에 대한 전문가 조언

2020. 6. 2. 12:39카테고리 없음


비디오 마케팅을 극대화하는 방법에 대한 전문가 조언



비디오 마케팅은 전반적으로 더 많이 판매하고 사업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직접 쓰려면 올바른 지식이 필요하다.


다음 기사는 성공적인 비디오 마케팅 홍보를 위한 몇 가지 좋은 팁을 줄 것이다.




양질의 콘텐츠는 훌륭한 비디오를 입소문이 나게 하는 열쇠다.


당신의 비디오가 많은 조회수를 얻기 위해 가장 전문적일 필요는 없다.


사람들은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관련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괜찮다고 생각하는 비디오를 본다.


하지만, 이런 말이 나온 김에, 좋은 품질의 비디오를 살 수 있는 최고의 비디오 카메라를 구입하라.




고객들이 긴 비디오를 보고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청중들에게 어떤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준다면 여러분은 그 모든 시간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특별 광고만 하는 경우, 비디오를 10분 이내로 유지하십시오.




유튜브를 무시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모든 비디오 마케팅 노력을 시작해야 한다.


결국, 그것은 당신의 비디오에 대한 무료 호스팅이다.


당신은 또한 지구상에서 세 번째로 가장 많이 방문한 웹사이트에 있다.


게다가 검색엔진 2위, 동영상 사이트 1위다.




동료나 다른 직원들이 동영상을 만드는 데 관심을 갖도록 노력하십시오.


말할 자신 있는 사람을 골라라.


한 사람 이상을 사용하기로 결정할 때는 주저하지 마라.




마케팅 비디오에서 표시할 톤을 결정한 다음 그대로 유지하십시오.


유머는 바보 같은 스푸프나 교육용 비디오에서도 똑같이 사용될 수 있다.


이러한 결정을 내릴 때 서비스뿐만 아니라 당신의 목표 인구통계학적 정보를 고려해야 한다.


비즈니스 어조를 생각할 때마다 이미지뿐만 아니라 이러한 것들을 고려하십시오.




일관된 시청자를 구축하려면 시청자의 욕구와 욕구를 충족시키는 영상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콘텐츠가 충분히 흥미롭지 않다면 시청자들이 당신의 동영상을 보고 당신의 캠페인에 가입하기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시청자들이 다음 차례를 볼 수 있도록 계속 관심을 가져라.


콘텐츠가 재미있으면 더 많은 시청자를 끌어들일 것이다.




각 비디오의 소개와 닫기를 위한 대본을 쓰십시오.


당신의 뷰어들에게 당신의 이름을 말하라, 당신이 무엇을 대표하는지 그리고 당신의 비디오의 내용을 공유하라.


마지막에는 자신이 누구인지 상기시키고 영업 상담을 포함시키십시오.




비디오를 개인 정보로 만드십시오.


이 비디오들은 당신의 서비스와 상품 뒤에 숨겨진 많은 미스터리를 가져가고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유머를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가 더 친밀한 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사람들은 분명히 좋아할 것이다.




카메라를 꺼리는 것이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라.


당첨자가 상품권을 받는 경연대회를 홍보한다.


수상자들은 또한 신용장을 받을 수 있고 당신의 비즈니스 홈페이지에 소개될 수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의 성공을 증가시키는 매우 유용한 방법이다.


여기서 읽은 것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1분만 낭비하지 마!